본문 바로가기

IT & PC/일반

티스토리가 스팸로그의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우수블로그 선정겸 해서 요즘 초대장이 많이 배포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우수 블로그도 아니고 초대장도 많이 배포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상하게 스팸로그 하나는 참 잘보이더군요.

이번에 배포된 초대장 때문인지 아니면 때를 맞춘 스팸로그의 공격인지 자동화 툴을 이용한듯한 스팸로그가 대량 생산된것으로 보입니다.

이글을 작성 발행하는 중에도 계속적으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30분이상 작업되고 있는 스팸로그



주제별 새글 바로가기  : http://www.tistory.com/new/?_new_tistory=new_all

포스트를 확인해보면 개설되자말자 작업을 하여 방문자 0명에 포스트 발행수 50회 관련없는 내용들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습니다.

스팸신고를 해도 생성하는게 더 빠르게 때문에 따라 갈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주소도 프리도메인 서비스와 자동화 된 툴로 이용해서 계속해서 계정을 만들고 포스트를 생산하고 있다



요즘 티스토리가 수익형블로그를 운영하기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에 초대장이 판매가 되고 스팸로그 관련한 자동화 툴을 운영하는데 연구용으로 쓰인다는 소리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티스토리 측에서는 해당 IP와 메일 계정 통체로 블록을 하기 바라며 초대장을 배포하려는 분든 배포전 다시 한번 생각하셨으면 합니다.(특히 두얼굴의 일부 블로거..)

스팸로그 신고를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면 다음 포스트를 참조 해주시기 바랍니다


3일만에 쓰는 첫 포스트가 이런내용이라니 참 기분이....

(18:25분 / 계속 작업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관련 분은 블록처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