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Genesispark.net

작성중......

1999년 3월 lycos.co.kr/~genesisp
 (개인홈패이지, 변경중단 2001,8, by 프론트페이지)
:: 중학교때 컴퓨터?선생님은 아니지만 그분은 항상 컴퓨터?실에 남으셔서 뭔가를 작업을 하시곤하셨다. 그때라고 아는건 PC통신이라 불리는 천리한 하이텔 나우누리 사용법이 전부였다
그리고 어깨넘어러 배워서 만든 첫 홈페이지 프론트페이지와 라이코스에서 주는 기초적인 프레임 끝....




2001년 8월 lycos.co.kr/~genesisp
(Renewal 펜페이지, 서비스 종료중단, 2002.6 , by 나모웹에디터)

역시나 라이코스계정, 네띠앙, 넷츠코 등 많은 회사들이 무료 홈페이즈와 계정을 준다고 떠들던시기였다. 나모웹에디터라는 것을 알게되고 책에 포함되어있던 번들프로그렘으로 나름 동적인 페이지를 만들었었다. 방문자 말로는 상당히 음침헀다고 한다. 머리가 두방향으로 갈라쥐면서 캐릭터가 나타는 인덱스였으니..
- 변 : 게임분위기가 음침했자나...-




2002년 7월 genesispark.wo.to
(개인홈페이지, 중단, 세팔보드,테크노보드, 나모웹)
리뉴얼이라는 게임에 손을때고 다시 게인홈페이지를 열였으나 달라진것은없었다.그 당시 남들도 쓴다는 2차도메인 wo.to 로 줄여서쓰고 주제는 게임과 IT분야? 였다.


2002년 8월 genesispark.iam.ro
(개인홈페이지, 폭파중단, 2004.7 , by 드림위버,제로보드)

비운의 홈페이지. 제로보드라는 놀라운 설치형 게시판으로 인해 거의 혁명?과 가까운 수준으로 홈페이지들 늘어나고 디자인되었다. 그 열풍을 타고 제로보드가 설치가능한 무료게정?을 발급받았으나 회사의 사정으로 무료계정운영 어려워져 무료계정은 운영을 포기한다.

그리고 계정은 펑~  그리고 다른회사로 데이터이전.. 타이밍을 노쳤더니 펑~



2004년 6월 ninedragon.iam.ro
(구룡쟁패팬페이지, 폭파중단,2004.7, 드림위버,나모웹, 플레시)
역시비운의 팬페이지 위와 같은이유로 만든지 두달만에 문을 내린다.
다행히 게임자체도 비공게 테스팅이어서 이용하던 사람들에게는 다른 공간(카페)를 마련하여주고 수습한다.


2005년 8월 www. genesispark.net
(개인홈페이지, 폭파중단, )

믿을만한 무료계정이 많이생겨나고 제로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쉽게구할수있었다.
하지만 이미 만들어놓은 홈페이지나 데이터가 없서 심사를 받아가는 계정에는 역시 입주할수없었다. 그래서 다시 믿을만한? 무료계정에 입주 역시나 펑~ 다수의개인자료가 있었으나 펑~
나름 아쉬운 데이터 였다.

2007년 7월 genesispark.tisotry.com
 (티스토리, 개인블로그)

군생활을 마치고 나니 예전에 쓰던 도메인은 다른사람이 쓰고있고  대세는 블로그다?
하는 분위기가 있었다. 그중에서도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있어야만 했고 설치형 블로그의 장점을 가지고있었기에 흥미가 있었는지도 모른다.



개설 일주일만에 374명
사실 별로 한것도 없었다.
다음달인 9월 22621만명...(그때는 티스토리가 유저가 드물었지..)

 
::무엇보다도 티스토리를 하는 사실은 폭파되지않는다는 것이지?

2010년 6월16일 기록 행사시 모습


2010년 4월 현  www.genesispark.net 도메인 변경 (도매인 재구입, 개인블로그)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간간히 포스팅을 했으나 09년 4월이후로 간간히 개인적인 하소연?을 해보고자 그냥 몇글자 적었다. 덕분에 초기의 하루 평균 500명의 방문자는 다 떠나가고 일일 페이지뷰 기준 60회 검색봇 뺴고나면 실방문자 30명. 그런데 무슨바람이 불었는지..도메인까지 넙죽구입해서 다시 시작한다.

:: 변이라면.. 같이 게임하는 사람들이 해킹을 당해 게임을 접는소식이 너무 안타까웠고 그러한 심정에서 주저주절 장문의 글을 포스팅했었다. 그런데 이게 메인갈줄 몰랐지..
방문자가 2일만에 2.7만명이 늘더라








저작권 관련 안내

본 사이트는 copyright 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서든 불펌의 행위를(저작자의 동의 없는 스크랩 및 복사) 불허 하고 있습니다.

다만 링크와 트랙백은 환영하며 더불어 5줄 이상의 인용시 원본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라며(링크 포함) 무차별 불펌에 따른 문제를 막고자 기본적으로 우클릭, 드레그 불가 등의 불펌방지를 하고있습니다만 종종 게시물을 그대로 복사하는 일이 일어나고있습니다.

특히 카페 및 주어담기형 블로그에 많이 일어나고있으므로 이런경우 저작권 행사를 하오니 껄꺼러운 일은 서로 하지도 말고 만들지 않도록 합시다 ^^

이렇게 저작권에 대한 행사를 하는 이유는 원문의 복사, 즐 불펌을 통한 재발행, 그리고 이를 이용한 상업적 이용을 막고자 하는 목적입니다.

따라서 전문 인용을 하거나 포스트에 있는 첨부자료(사진,실행가능한 파일 등)을 다시 이용하고자 한다면  댓글과 방명록을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을 달아주시면 빠른시간안에 응답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때에 따라서는 댓글 확인이 늦어 질수도 있으므로 중요한 사항이나, 내용일 길어지는 글, 그리고 저작권 관련문제 , 기사 제보 , 기타 문의 사항은 이곳 
또는 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외 간단한 내용은 트위터 http://twitter.com/genesispark 로도 답변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