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2010 지스타 블로거 참가단 모집 소식

2010 지스타의 개최가 이제 10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한동안 지스타 관련 내용이 잠잠 했는데 지스타 파워블로그 모집 소식과 함께 지스타에 참여하는게임사에서 지스타 관련 페이지를 오픈하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게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지스타에 대한 관심이 남 다를 것 같습니다.
포스트를 통해서 다 소개 할수는 없지만 2011년, 관심가지고 있는 게임들 하나쯤은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요즘들어 소셜게임쪽에도 관심이 가는 동시에 10년전의 게임혼을 불러이르킬 눈보라사의 악마3가 기대 됩니다. 블리즈컨에서 보여주었던 영상들을 직접 체험할수 있다니 +_+




아마 지금쯤 2010 지스타 관람 일정을 확정지었거나 고민 중이신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그중에서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지스타 블로그 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g_star2010

사실 관람을 하기 위해서라면 하루정도 시간을 내어서 다녀오면 충분하지만 단순한 지스타 블로거참가단, 즉 파워블로거로 활동하고자 한다면 주어진 미션을 하는데 있어 책임감이 필요할듯합니다. (아마 프레스 등급에 준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스크랩식의 포스팅, 사진하나 툭올리는 포스팅이라면 모르겠지만.. 1일 1포스팅을 하는것도 힘든 블로거도 있다보니..

다만 이러한 게임쇼, 지스타에 관심을 가지고 그만큼 열과성을 다할수 있다면 행사기간 쭉 이용할수 있는 데일리 페스가 지급이 되고 우수 블로거에게는 특별상품도 얻을수 있는 이번 블로거 참가단에 도전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