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피 튀기는 FPS!! 블랙샷 플레이 리뷰

이번에 리뷰할 게임은  블랙샷 (http://www.blackshot.co.kr/)이라고 하는 FPS 게임이다.


게임관련 TV 체널을 자주 보는 분이라하면 한번쯤 블랙샷이라는 광고를 보았을것으로 생각한다.








" 이것이 바로 리얼전투의 묘미 FPS 아드레날린, 블랙샷"


원래 AVA를 즐기고있었으나 근래 슬럼프에 빠져 외도를 하던중 위 광고를 보게되었다.

홈페이지에서 얻을수있는 정보로는 여타 다른 FPS와의 차별된 점을찾기가 힘들었다.
결론은 역시 플레이를 해보아야 한다는것..


아직까지는 어디 꿀릴때 없는 PC 사양이라 그다지 문제 될것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혹시나 하는 생각에 시스템 사양 부터 알아보기로 하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스타 지원여부를 !!!



역시나 ... 비스타(32/64bit)에 대한 내용은 찾아볼수없었다.
일단 XP에서 되면 대두분 비스타에서도 구동가능하고 64bit를 지원하지 못하더라도 32bit 호환 모드로 작동되기 때문에 일단 설치를 시작하였다.

클라이언트의 용량은 게임부만 420MB 정도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VA에 비하면 상당히 저용량?


금일 이루어진 페치로 인해 비스타에서 게임 중/종료후 일어나던 몇몇 오류들이 수정되었다
앞으로 조금더 좋은 모습을 기대해본다.


 



국내 온라인 FPS 게임을 하는 유저중 스토리에 관심을 가지는 경우는 극히 드물것이라생각한다. 필자역시 스토리는 넘겨두고 플레이를 하려했으나..

로딩시 나오는 여캐릭터 비올라그린의 프로필이 궁금해서 읽을수 밖에 없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궁금하신분은 직접 읽어보시길...


처음 접속을 하게 되면 캐릭생성을 하여야 한다. 기존의 FPS와는 다르게 다수의 캐릭을 보유할수 있을것으로 판단된다.

캐릭터는 총 4명

캐릭은 크게 2종류 속도형 캐릭터와 방어형 캐릭터로 나누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