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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스타크래프트2 베타 패치11 (0.13.0.15250) 지원 StarCrack ALLin1 v9.4.0 BETA

패치 11의 내용과 함께 스타크래프트2(이하 스타2) 로더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블로그 통계를 보면 상당히 안타까운점은 아직 패치8,9,10 업데이트 관련오류하여 해결을 못하시는분이 많이 계시고 더불어 로더 또한 사용을 하지못하는 분이 다수라는점입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스타크래프트2 심의가 또 한번의 청소년이용불가 판정을 받았다는것입니다.
[Game] - 수정버전 스타크래프트2 또 다시 청소년이용불가, 국민게임 불가능한가?

다시한번 더 설명하자면 패치 8,9,10을 진행하지 못하는경우는 비정상적인 인스톨파일이거나 Win7기준 에 / 사용자 / yourusername / appdata / 로컬/ bnet / blizEntertaiment 의 경로에 이전 정보가 남아 있어 문제가 생길확률이 크므로 참조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네이버 지식인 타고오시는분들... 불펌하시는분들 더 보기 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로더 소식입니다.

StarCrack ALLin1 이 v9.4.0beta 으로 업버전 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에 비해 달라진사항은 패치 11 (버전 0.13.0.15250)을 지원한다는 점이나
A.I 7.03으로 포함되어 아직까지 A.I 최적화가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물론 블리자드 A.I는 완벽히 지원이 됩니다.

그리고 추가사항으로는 미네랄, 가스등의 수정이 가능토록 되었습니다



패치10 관련맵이 없으신분은  여기 를 눌러 다운로드를 진행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 StarCrack ALLin1 v9.4.0 BETA
(이번에도 저장시 파일명.exe로 저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 패치 11 (버전 0.13.0.15250)에 대한 간단한 내용과
방향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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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크래프트 II 베타 - 패치 11 (버전 0.13.0.15250)

주요 번경점은 방사피해관련 유닛이 조정되었고 한두방에 죽을수 있는 유닛이 조정되었다고 보면될것같습니다.

더불어 저그 카운터 유닛에 대한 수정이 없는것으로 보아 다음 패치는 저그종족이 될것으로생각됩니다.

이하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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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변경

   

테란

전투순양함

생산 시간이 110에서 9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융합로

건설 시간이 80에서 65로 감소하였습니다.

-> 전투순양함의 생산 속도를 올리겠다는것으로 보입니다만.... 아직 전투순양함이 뜨는 경기를 거의 해보지않은터라..

 화염차

사거리가 5에서 6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역시나 방사피해관련수정으로보입니다.

행성 요새

더 안정적으로 방사 피해를 가할 수 있도록 방사 피해의 발생 위치가 대상 근처의 충격 지점에서 대상의 중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밤까마귀

추적 미사일의 사거리가 9에서 6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추적 미사일의 방사 반경이 2.4에서 2로 감소하였습니다.

추적 미사일의 융합로 업그레이드 요구 조건이 제거되었습니다.

-> 의도를 추측하기 힘들지만 팀플전략인 기방 후 밤까마귀 트리(자원밀어주기)에 칼질성아닐까합니다.

 공성 전차

체력이 150에서 16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공성 모드에서 더 안정적으로 방사 피해를 가할 수 있도록 방사 피해의 발생 위치가 대상 근처의 충격 지점에서 대상의 중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토르

지상 공격력이 45에서 3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지상 공격의 포격 주기가 1.93에서 1.28로 변경되어 공격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대공 공격력이 8(경장갑 상대 시 +4)에서 6(경장갑 상대 시 +6)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50mm 타격포는 이제 군수 공장 기술실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250mm 타격포를 연구하려면 150/150의 자원과 110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250mm 타격포 사용 시 소모되는 에너지가 100에서 1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대공 공격 시 더 안정적으로 방사 피해를 가할 수 있도록 방사 피해의 발생 위치가 대상 근처의 충격 지점에서 대상의 중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친구의 말을 인용하면 공성전차 "용됬다"라고하는데 방사피해만 수정했는데도 효율이 많이 좋아졌다고하더군요. 토르의 경우는 딱히 말을 듣지못해서 평가를 못하겠습니다. 

프로토스

집정관

방사 반경이 0.8에서 1로 증가하였습니다.

더 안정적으로 방사 피해를 가할 수 있도록 방사 피해의 발생 위치가 대상 근처의 충격 지점에서 대상의 중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어자피 집정관은 재활용 개념이기때문에.....;;

거신

공격력이 20에서 15로 감소하였습니다.

공격 주기가 2.2에서 1.65로 변경되어 공격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주종족인 토스인 저는 한가지 전술이 줄어든 셈인데 드론을 두방에 날려버리던 거신의 포스가 사라졌습니다. 바꿔말하면 체력이 적은 유닛한테 몇방 더맞게된다는 거지요? 

불사조

이동 중 공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무빙 가능으로 변경이되었는데 자주쓰는편은아니라서..

 파수기

공격력이 8에서 6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그래도 추적자 파수기(역장) 조합이 위협적입니다?

 

저그

무리 군주

체력이 275에서 225로 감소하였습니다.

방어력이 2에서 1로 감소하였습니다.

타락귀

공격력이 12(거대 유닛 상대 시 +10)에서 14(거대 유닛 상대 시 +6)로 변경되었습니다.

타락귀의 속도가 2.75에서 2.9531로 증가하였습니다.

타락 능력이 재설계되었습니다.

단일 대상에 사용 가능합니다.

받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100의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6의 사거리를 가집니다.

구조물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그냥 새로 태어났다고 보면될것같습니다.

 감염충

신경 기생충 능력이 감염 구덩이에서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능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신경 기생충 능력을 진화시키려면 150/150의 자원과 110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공중 유닛에게 신경 기생충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경 기생충 사용 시 소모되는 에너지가 50에서 1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토르나 거신 울트라 등등 신경충에 취약한 유닛들이 조금은 활보할것으로 보입니다

 가시 촉수

"뿌리 박기"에 필요한 시간이 6에서 12로 증가하였습니다.

포자 촉수

"뿌리 박기"에 필요한 시간이 6에서 12로 증가하였습니다.

울트라리스크

공격력이 18에서 25로 증가하였습니다.

-> 호구 울트라.. 아직 답이없어보입니다. 다만 방사피해 수정으로 울트라를 일점사 공격을해서 주의 잡는 방법은 이제 불가능할듯합니다.

 


패치 11로 인해 달라진 전략전술이 있다면 토론하여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