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지스타 2010 업체별 부스 위치 및 참가업체 정보

마감이 한달도 남지 않은 지스타 2010의 내용이 조금씩 공개되는것 같습니다.
다름 아닌 지스타 2010 업체별 부스 위치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포스트에서 말한것 처럼 HNN이 가장큰 100부스로 나와있으며 다음이 블리자드로 80부스
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작년과의 큰 차이점이라면 부스배치가 다른점은 대형업체들이 외곽으로 배치 되었다는 점입니다.
지스타 2009를 기억하신다면 경쟁업체끼리 맞은편에서 소리치고 구석에 있는 작은 부스에는 눈길을 주기가 힘들었지요. 다만 예상외로 한빛소프트의 부스가 적군요.

출처 : zdnet.co.kr


이번에는 배치가 어떠한 결과를 가저올지 모르겠습니다만..

관람자 입장에서본다면 외곽을 돌며 대형업체들 부터 볼수 있으니 동선에 있어서 관람효율이 좋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더불어 가운데 있는 콘솔이나 아케이드 게임 부스도 시야에 더 잘들어 올수 있을것으로 생각되내요.

작년보다 전시장 공간을 조금더 확보해서 이러한 구조가 나온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B2C관 사용참가 업체를 확인해보니 SECK(소니엔터코리아)가 확실히 콘솔분야로 참여가 되어있군요. (다행....무브와 그란투리스모5.....+_+) 그리고 부스중에 넥슨이 60부스 배정을 받았는데 아직 넥슨에서 보여줄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추 해보자면...기존작 굳히기 라인인 메이플스토리 드레곤네스트,에버플레닛,마비노기영웅전중에 몇가지 + 에이팩스정도??? 아니면 대반전이 있을지도요..

그외에 하드웨어 업체인 로지텍과 레이저코리아의 참가 항목도 보이는군요
(레이저코리아 AS 잊지않겠다...!!)

아차.. 오늘 블리자드의 블리즈컨 2010에서는 어떠한 소식을 던져주어 지스타를 더 기대하게 만들지 궁금해집니다.(설마 디아블로3 신규캐릭터 공개는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