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PC/blog

티스토리 2011 탁상달력 사진 미리 구경하세요

티스토리 2011 탁상달력 공모전 결과가 발표 되었습니다.
공지에 따르면 1만2천개 이상의 사진이 응모 되었다고 하는데 그중 2011년 달력의 한 페이지를 담당하게 될 12개의 사진도 같이 선보였였습니다. 직접보니 역시..!! 하는 감탄사가 나오더군요.

2011 탁상달력 사진공모전 당첨자 발표


그중에서도 2월 작품인  Digital2World 님 (http://digital2world.tistory.com/187
의 작품이 끌리더군요. 


금방 태어난 송아지 같은데.. 다가올 일을 이미 알고 있다는듯한 얼굴을 하고 있다고 해야하나요..하지만 사진사를 쳐다 보는 눈동자에서 새로운 것에 대한 신비감을 볼수 있는것 같기도 합니다.



지난 해 이야기를 들어보면 응모하고도 탁상달력을 받지 못하신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딱 1장 올렸는데 운 좋게도 첫 공모전에 달력을 받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와 인연이 있는건가요? 지난번 티에디션 활용기에도 영화예매권을 받았는데...^^;)

11월을 마감하고 12월이 시작하며 다이어리와 달력하나 있었으면 했는데 티스토리에서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게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덕분에 2011년 계획은 티스토리 탁상달력으로 먼저 시작할것 같내요. (__)

당첨 명단을 쭈욱 살펴보니 구독하는 분들과 이웃분들의 블로그 주소가 눈에 뛰더군요. 올해는 달력 못받았다는 이웃분들의 이야기는 들을수 없을듯 합니다?


음.. 더 당첨 되신분 계신가요? (더 있으면 낭패..orz)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확률이 얼마나 되었을까? 

그래서 확인해보니 당첨 된 블로거분들은 총 815명, 사진수는 12000여개

1인당 5개정도 올렸다고 가정하면 2400명 
1인당 3개정도 올렸다고 가정하면 4000명

3:1 혹은 5:1 정도 의 경쟁율이 나오더군요 ^^;; 떨어질만 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스트를 쓰다보니 12월 기분 좋은 소식으로 첫 포스트를 출발하게 되내요.^-^

"A good beginning makes a good ending"

2010년의 마지막 달 그리고 첫출발, 이 포스트를 보는 분들도 활기차게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아차차....여러분들은 12개의 사진중 어떤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